Repasat: Task & Email Organizer for Gmail의 한국어 번역을 제공해주세요.
Repasat는 Gmail 내에서 작업을 관리하고 이메일을 조직화하는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repasatweb에서 개발한 Chrome 애드온입니다. 이메일을 대량으로 받는 개인 및 팀을 위해 설계된 Repasat는 작업 및 프로젝트의 계획과 문서화를 간소화하여 관리 및 운영 업무를 간편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Repasat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Gmail 받은 편지함에서 직접 작업을 생성, 계획 및 할당할 수 있으며, 다른 플랫폼 간 전환할 필요가 없어집니다. 이 애드온은 또한 사용자가 특정 고객이나 프로젝트 폴더 내에서 이메일을 보관할 수 있도록 하여 작업과 프로젝트를 추적할 수 있는 중앙 위치를 제공합니다.
Repasat의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이메일 주소를 기반으로 고객 및 연락처를 자동으로 감지하는 능력입니다. 이 기능은 시간을 절약하고 작업과 이메일을 정확하게 조직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.
Repasat Task & Email은 Repasat 구독이 필요합니다. Repasat은 CRM, 인보이스, 프로젝트 관리, 직원 관리, 문서 관리 등을 통합한 포괄적인 플랫폼으로, 효율적인 운영과 성장을 위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.